안녕하세요.사운드룩입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제품은 회수하여 AS를 받으셔야 할것 같습니다.
AS접수는 택배로만 진행되고있으며 ,
고객님 성함,연락처,주소 남겨주시면
제품 회수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22년 4월에 쿠팡을 통해 사운드룩 블루투스 LP턴테이블(화이트 톨체)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.
처음 구입 당시도 다이얼을 돌려 전원을 켜는 것이 좀 이상했는데, 이제는 거의 작동되지 않습니다.
AS를 받아야할 것 같은데, 제품 외관상 파손도 염려가 되기도 하네요.
어떻게 AS를 진행하면 될까요?
전화상으로 문의드리려고 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글 남깁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