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SLT-5080 제품 A/S 문의입니다

작성자 SOUNDLOOK(ip:)

작성일 2019-12-02

조회 34

내용

 안녕하세요 고객님~
 유선상으로 상담해드렸습니다.

 감사합니다^^


 [ Original Message ]


저번주 금요일날 택배로 제품을 수거해 가셨는데요~


정확히 일주일이지난 지금까지 본사 센터에서 아무런


소식이 없어서요? 제품 수리에 시간이 얼마나 더 걸릴까요?


불완전한 모터의 문제인거 같은데? 어떻게 해결책은 찾으셨


는지요? 지금 그제품도 교환받을 당시 본사에서 충분히


시운전을 거쳐서 저에게 보내주셨다고 했는데 이번에도


똑같은 문제로 A/S 신청을 하게되서 좀 난감하긴 하네요?



첨부파일


맨위로